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와 구인구직 보는 방법

반응형

순광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와 구인구직 보는 방법 

1. 순광교차로

순광교차로는 순천교차로와 광양교차로입니다. 전남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보성군 지역의 생활정보지구인구직과 부동산, 뉴스, 중고자동차, 이사, 청소, 인테리어, 장터 등의 다양한 생활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순광교차로"를 검색해서 볼 수도 있고, 하단 링크를 통해 바로 볼 수도 있습니다.

 

순천광양교차로

순천광양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sgkyocharo.com

 

2.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아무래도 신문은 종이신문의 형태로 봐야 정보가 눈에 더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순광교차로 또한 웹페이지 내에 종이신문처럼 그대로 볼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 방법을 통해 순광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확인해보세요.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첫 번째 방법 

(1) 순광교차로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바로 아래 "신문광고" 란의 신문을 클릭합니다. 순천교차로와 광양교차로가 번갈아가며 나오는데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문 그대로 보기 새창이 열립니다.

 

(2) 맨 왼쪽 상단에 순천교차로와 광양교차로 둘 중 원하시는 신문을 선택합니다.

 

A.다음장 페이지로 넘기고 싶을 땐 신문 양옆 <> 화살표 혹은 상단 삼각형 화살표 클릭하면 됩니다.

B.확대를 하고 싶으면 해당 부분 클릭, 다시 축소는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됩니다.

C.화면 왼쪽을 보면 목록 탭에서 원하는 섹션을 클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첫면, 지면 안내, 학원, 아파트, 상가, 주택 원룸, 토지, 구인구직, 자동차, 생활정보, 끝면)

D.화면 왼쪽 상단에 발행일을 눌러서 다른 날짜의 신문도 볼 수 있습니다.

E.오른쪽 상단에 검색창이 있어서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만약 구인을 검색어로 입력하게 되면 신문 내용 중 구인이라고 되어있는 기사가 검색이 됩니다.

 

 

이 방법 외에도 메뉴에서 찾아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상단 "전체"메뉴 클릭합니다.

 

(2) 왼쪽 상단 쪽에 "신문광고"-"신문 그대로 보기"를 클릭합니다.

(3) 원하는 교차로를 선택합니다.

(4)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클릭합니다.

 

 

3.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보는 방법

순광교차로에서 알바몬이나 잡코리아처럼 지역구 구인구직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웹페이지 메인에서 "취업 알바" 메뉴를 클릭하면 구인구직 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지역별, 직종별로 구분되어있으며 알바 Go에선 알바정보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홈에서 직종별이나 지역별 중 원하시는 것을 아무거나 선택하면 "구인정보"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거기에서 원하시는 근무지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이상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과 구인구직 홈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반응형